이용약관


1(목적)

 

이 약관은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Shanghai Aidou Trading Co., Ltd  (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아이돌 렌즈 사이버몰(이하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 『PC통신, 무선 기타 방법을 이용한 전자상거래에 있어서는 거래의 성질에 반하지 아니하는 한 다음 각 호에 따릅니다』

 

 

2(정의)

""이란 Shanghai Aidou Trading Co., Ltd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회사라고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여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이용약관의 표시, 설명 및 개정)

 

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주소(고객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표시하여야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전자상거래 허가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을 '' 메인 화면에 명시합니다. '약관'의 내용은 링크 페이지를 통해서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은 이용자가 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취소권한,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에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별도의 링크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전자상거래 및 전자문서 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보호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법」, 「소비자기본법」 및 기타 관련 소비자 보호법.

은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초기화면에 공지합니다.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개정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은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공지 유예기간을 부여합니다. 이 경우은 변경 전 내용과 변경 후 내용을이해하기 쉽도록명시하여야 합니다.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된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체결된 모든 계약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기존 '이용약관'입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을 적용 받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제3항에 의한 통지기간 이내에 ''에 그 뜻을 송신하여 ''의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하고 해석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하는 전자상거래 거래지침 및 관계법령, 기타 관계법령의 '약관'에서 정한 소비자보호법 및 규정에 따릅니다. 행동.

 

 

4(서비스의 제공 및 대체)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이 정하는 업무

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약관에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은 재화 또는 용역의 대체 내용 및 그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화면에 즉시 공지합니다.

은 기술적 사양의 변경,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 또는 용역을 교체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의 주소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은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보수,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다만,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합병 등의 경우에는 ''은 제8조와 같이 소비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이 보상기준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① 이용자는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신청자는 제7조 제3항의 사유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후,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지나면 재가입 승낙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이용자로 등록하는 것이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원이 ''의 회원가입 승낙을 얻은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수시로 개인정보 수정 방법을 통해 ''을 갱신해야 합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① 회원은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은 다음 각호의 사유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재화 등의 구매대금, 기타 '' 이용에 관한 채무를 약정일까지 지급하지 아니한 경우.

3. 다른 사람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원이 ''을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이 금지하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은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제한한 회원에 대하여,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모든 정보는 말소됩니다. “은 해지전에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하고,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두고 그 사유에 대해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이 제공하는 통지의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미리 지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발송됩니다.

②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보내는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이메일 발송을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이 회원에게 개별 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① 이용자는 다음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음의 각 항목을 '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의 입력

3. 본 약관의 내용, 취소제한 정책, 배송비, 설치비 등에 관한 사항을 확인합니다.

4.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 및 위 3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행위(: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확인 ''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을 허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6. 결제수단 선택

 

 

10(계약의 체결)

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은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담배, 주류, 기타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

3. 그렇다고 판단되는 경우

 

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내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은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지급과 관련하여 별도의 수수료를 징수하지 않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을 통한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을 통한 카드결제

3. 온라인 계좌이체

4. 전자화폐

5. 수령 후 결제

6. 마일리지 또는이 지급하는 포인트

7. “과 계약을 맺었거나 승인받은 상품권

8. 기타 전자지급수단

 

12(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이용자는 수신한 통지와 이용자의 의사가 불일치하는 경우, 수신 후 즉시 구매신청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 이전에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은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이미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이용자는 제15 - 구매 취소에 명시된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13(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은 별도의 규정이 없는 이상,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또는 용역을 주문제작, 포장, 배송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이 이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배송을 처리합니다. 이 경우은 이용자에게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절차 및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하여 각 배송방법, 지급인 및 배송시간을 별도로 명시합니다. 만일 ''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4(환급)

 

''은 구매를 신청한 이용자에게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며, 이미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은 사전에 통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거나, 대금을 환급합니다.

 

 

15(구매취소)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에 따라 ''과 계약을 체결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한 이용자는 그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서면계약(해당 서면계약이 재화 또는 용역의 공급일보다 늦게 수신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은 날 또는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은 날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구매취소에 관하여는 해당 법률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재화 또는 용역을 반품하거나 교환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의 과실로 배송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내용 확인 과정에서 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4. 동일한 성능을 발휘하는 재화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나, 그 원본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이 사전에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인지하지 아니하였거나,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상품을 제공합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재화 또는 용역이 다르다는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는 재화 등의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광고 또는 계약의 제공으로부터.

 

 

16(구매취소의 효과)

 

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을 환급합니다. “은 환급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지연일수에 해당하는 이자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연체이자율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② 전항에 해당하여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로 재화 등의 대금을 결제한 경우에는은 해당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에게 즉시 결제 정지 또는 취소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③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은 이용자의 청약철회에 대하여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과 광고 내용 또는 계약 내용의 불일치로 인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배송받을 때 배송비를 부담한 경우, “은 청약철회 시 배송비를 누가 부담하는지 명시하여 공지합니다.

 

17(개인정보의 보호)

 

''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구매계약 이행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을 위해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은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을 이용자에게 고지함으로써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은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공개하는 경우에는 이용공개 단계에서 그 목적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법령에서 규정하는 경우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소속, 성명,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정보의 이용, 3자에 관한 정보(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보호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에서 규정하는 사항 . 이용자는 언제든지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신용카드, 신용카드 등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누출, 변조, 공개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모든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은행계좌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 수집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를 미리 작성해 두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이용자의 동의거절을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회원가입신청을 거절하지 않습니다. 필수 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공개

 

 

18(''의 의무)

 

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재화 또는 용역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은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를 보호하고 이용자가 안전한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은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에 따라 특정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해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에 통보하고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3. ''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1(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본몰과 하위몰이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 주체에는 문자, 이미지 및 영상 등이 포함됨)에 의하여 연결되어 있는 경우, 전자를 연결몰(웹사이트)이라 하고 후자를 "연결몰"이라 합니다. 링크몰(웹사이트)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 홈페이지 초기화면 또는 팝업창으로 명시, 공지하는 경우에는 경우, 연결몰은 해당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저작권 및 이용제한)

 

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에 귀속된 지식재산권이 있는 정보를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 해당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상호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한 처리절차를 설치·운영합니다.

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은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최종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선정한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재판관할 및 준거법)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합니다. 주소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의 소송에 관한 소송은 이용자의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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